블로그를 리뉴얼 하고나서 앞선 블로그에서 다뤘던 주제들에 대해서 재조명을 할 필요성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다시 시작해봅니다.
그렇다고 아무런 검수 조차 진행하지 않은 상품을 판매 할 순 없으니, 불편하시더라도 문의주신다면, 해결점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미테이션을 정품으로 속여파는 사기행위가 기승을 부리고있습니다. 그늘시계에서 제공하는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정보들을 잘 습득하셔서 부디 레플리카시계를 정품으로 속아서 구입하시는 피해를 더이상은 입지 않으시기를 기원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구매대행이면 서고 가품만 중점적으로 취급하는 곳이 존재합니다. 둘의 차이점은 유통경로에서 갈라지는 것이기 때문에 직접 가격비교를 해보시고 더 믿을 수 있는 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서트 각인도료에 이어서 다이얼 타이프의 색감에 대해서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명도가 좀 떨어지고 두께감이 부족하죠. 오리지날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은 좀 밝은 옐로우계통의 타이프 도장이 사용 되었는데, 레플리카시계는 좀 더 다크옐로우에 가까운 색상이 사용 되었습니다.
이 샷에서는 인서트의 색감, 세로폭과 사이클롭스를 담습니다. 핸즈홀은 서비스입니다. 일단 놀라운점은 인서트 야광점입니다. 가드링의 두께가 다소 두꺼운 차이가 있긴 하지만 쉐잎이나 야광도료의 컬러감, 상태 자체가 기존의 레플리카시계들이 가지던 수준을 넘어섰습니다. 그리고 다소 깊은 인서트 각인역시 크게 오버스럽지 않다는것도 확인할수 있죠. 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던 빵처럼 부푼 쉐잎 덕분에 인서트도 약간 부풀었습니다.
이건 론진 마스터컬렉션 진품의 시스루 백이다.. 멋있는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무브를 보여주는 시계는 짭으로 안사는 편이 좋다.. 그리고 이 시계는 애초에 컴플리케이션이라.. 무브도 금방 망가진다..
*이 게시물은 렙을 권장하려고 쓴 것이 아닙니다. 렙 시계는 사면 안됩니다.
겉의 키워드에는 멀쩡하지만 판매정보 페이지에는 가품임을 알리고 판매를 했다는 것인데요. 약간의 검색 능력이 필요하시기는 할 것입니다.
- 품질: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오리지널과 비슷한 품질을 제공하지만, 완벽하게 동일한 품질은 아닙니다. 따라서 오리지널과 비교했을 때 품질 면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디테일에서 의미있는 차이죠. 롤렉스가 명품의 자존심을 지키는 많은 요소들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유명한 곳이 서브 와치를 비롯한 홍콩명품시계류의 레플리카 사이트들이 활발합니다. 이쪽이 퀄리티가 아무래도 보장이 되어 있다 보니까 레플리카 입지가 점점 높아지고 있지요.
그러나, 원본 시계와의 차이점, 저렴한 소재 사용, 윤리적 고민 등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명품 레플리카 시계를 구매할 때에는 신중한 판단과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블랙데이트모델과 마찬가지로 쉐잎이 빵 부풀어오르듯 약간 부풀어올라있어서 정품과 나란히 놓으면 조금 더 직경이 커보이고, 러그도 좀 더 두꺼워 보이고, 전체적으로 둔탁해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나란히 늘어놓고 틀린그림찾기를 하면 몇가지 이 제조사 서브마리너만의 More info 특징적인 요소들을 더 짚을수 있는데, 앞서 블랙스틸모델때 언급했던 리하울의 각도와 상부 플레이트의 폭이죠. 근데 재밋는점이 하나 있습니다.
미러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이샵의 레플리카 시계를 확인하세요. 다양한 브랜드에서 생산되는 상품들은 엄격한 검수를 거쳐 하이샵에 등록되며, 무조건적인 무상 a/s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당신을 위해 레플리카 시계를 선물합니다.